안녕하세요 고객님.
Surface 지원에 연락 주셔서 감사합니다. 저는, Surface 고객지원부 ***입니다.
서피스 북은 현재 국내에서 지원이 불가능 한 관계로, 추가 문의가 있으신 경우 아래의 채팅상담을 통해 지원이 가능한 점 안내 드립니다.
예외적으로 해보실 수 있는 방법을 안내 드리오니, 아래 방법을 진행 해주시고, 이후 해결이 되지 않으신 경우 채팅을 통해 진행 부탁드립니다.
진행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.
1. 장치관리자 접속 (작업표시줄 왼쪽 하단의 윈도우마크 우클릭 -> 장치관리자)
2. 네트워크 어뎁터 -> MAVEL AVASTAR 드라이브 삭제(체크박스 나올 시 체크 하신 상태로 제거)
3. 재부팅 이후 증상확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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윈도우10 다운로드
https://www.microsoft.com/ko-kr/software-download/windows10
서피스 복원 또는 초기화
https://www.microsoft.com/surface/ko-kr/support/warranty-service-and-recovery/restore-or-reset-surface?os=windows-10&=undefined